'Heroes' 케릭터의 능력

2008. 1. 20. 00:12 from 취미

정말 재밌게 본 히어로즈! 시즌1 후딱 해치우고 시즌2도 조금 본상태.. 영웅들 이란 제목에 걸맞게 정말 많은 능력의 인물들이 나온다. 흔히 이런 능력하나쯤은 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던 능력들도 나오는가 하면 별 희안한 능력들을 가진 인물있다.
 히어로즈를 보고 심심해서 나오는 인물별 능력을 정리해 보았다. 시즌2의 인물 능력은 다 보고 나서 추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터 : 남의 능력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능력. 능력의 발동은 능력자를 만나기만 하면 되는거 같다. 보인 능력은 염력, 독심술, 투명화, 무공술(?ㅋ), 핵융합, 치유능력, 예언 - 몇몇 장면에선 투과, 괴력, 텔레포트, 시간정지등의 능력을 보였다.
제한이 없이 젤 좋은 능력은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이슨 :하늘을 나는 능력. 뭐..별로 선보이지는 않는다. 자신의 능력을 숨기려고 든다.
정치가가 되기 위해서 별짓을 다한다. 나쁜사람은 아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히로 : 공간이동, 시간정지. 꽤 비중이 높은 케릭터. 미래, 과거를 왔다갔다 하면서 폭팔을 막기위한 방법을 알아간다. 남의 능력을 취할 수 있는 케릭터말고 단일 능력으로는 젤 좋은듯. 능력발현을 위한 준비자세가 좀 별로다.. 얼굴에 오만상을 찌푸려야 되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든 : 설득의 능력. 다른 사람을 설득시켜 스스로 자살하게도 만들 수 있다.
닥터 수레쉬 박사 옆에 있으며 무언가 비밀을 숨기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일러 : 피터와 비슷한 능력이지만 사물이나 생물의 메카니즘을 알아내는 능력(혼하쉬님 감사^^), 다른 사람을 죽여 머리속을 봐야 능력을 취할수 있다. 많은 능력자들을 죽여서 여러가지의 능력을 취했다. 처음 얻은 능력은 염력.
평범한 시계공이었다가 수레쉬의 아빠로 인해 자신의 능력을 알게되고 능력자들을 찾아서 죽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레어 : 치유능력을 가지고 있어 어떤 상처가 나도 순식간에 사라진다. 심지어는 몸의 일부를 짤라도 도마뱀처럼 다시 나온다.;; 폭팔에 몸이 엉망진창이 되도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지만 자신을 죽인 물체가 그대로 몸에 박혀있으면 가사 상태가 된다. 빼내면 다시 살아남... 늙어서는 죽겠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시카 & 니키 : 다중인격자이며 괴력의 미모의 여인! 제시카는 악당으로 니키가 통제를 못한다.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cpu 업그레이드.  (0) 2016.06.24
NAS 용 하드디스크 구입기.  (0) 2016.06.24
'Heroes' 시즌2 - 스포약간(?)  (0) 2008.01.20
교과서 모서리 낙서  (0) 2007.08.23
레이싱걸  (0) 2007.01.26
Posted by 달의노래 :